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매직카펫’에서는, 회사 창립 26주년과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2020 매직카펫 체험단 & 서포터즈 참여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여자는 올 해 1월부터 모집해 4개월마다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며, 1기의 활동기간은 2월부터 4월까지이다.
매직카펫은 국내 최초로 벤토나이트라는 ‘비금속점토광물’로 여러 분야의 산업용 제품을 만들어온 한국파라마운트(주)에서 2010년, 조경, 방수, R&D, 수출사업부에 이어 5번째 사업부로 출범했다.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로는 최초로 출시된 국산 브랜드며, 미국 와이오밍산중에서도 1등급 원료를 직수입해 혼합물이나 첨가재를 넣지 않고, 100%의 천연 벤토나이트로 만든다. 2020년은 매직카펫 론칭 10주년이 되는 해라 이번 모집 행사는 어느 때 보다 풍성하고 넉넉하게 진행할 방침이라고 한다.
매직카펫은 ‘먼지 없는 깨끗한 고양이 모래’라는 컨셉을 표방하며, 국내 최초 개발한 먼지 & 입자 분기기술과 집진시스템을 완비해 3종(굵은 입자, 중간 입자, 가는 입자)의 제품을 판매한다.
작년말 기준 누적판매량 65만개 이상이며, 에버크린, 오더락, 벅시캣, 타이디캣, 루시펫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경쟁하며 국내 Top3 브랜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매직카펫 체험단 & SNS 서포터즈 참가신청은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이며, 신청은 매직카펫 홈페이지나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다양한 포상과 상품을 제공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