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렉스, 살균 건조 기능을 겸비한 퍼펙트케어 ‘휴대용 듀얼 칫솔살균기’ 출시

입력 2020-01-15 16:20

국산 칫솔살균기 전문기업 유토렉스의 공식 유통사인 주식회사 라이징테크(대표 민성준)에서 15일 외출 시에도, 사무실과 학교에서도 살균 및 건조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휴대용 듀얼 칫솔살균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퍼펙트케어 휴대용 듀얼 칫솔 살균기(UTC-3200)는 기존 휴대용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여 칫솔 관리가 어려운 환경에서도 자외선 살균과 발열건조로 99.9%의 살균력을 보여주는 휴대용 제품이다.

신제품은 살균에 효과적인 UV-C 275nm의 LED 칩을 장착하여 살균 기능과 2만 시간의 반영구적 수명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고, 대용량 2000mAh 리튬이온 배터리로 4시간 충전 하루 2회 사용시 약 90일 사용가능해 기존 건전지를 교체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앴다.

또한 히팅 건조에 사용되는 자기제어 PTC히터는 적정 이상 온도가 올라가면 자체적으로 발열량을 조절하고 적정 온도를 유지하여 안전성을 높였으며, 상단과 측면의 두개의 공기 순환구를 설계하여 뜨겁고 습한 공기는 상단으로 배출하고 새로운 공기는 아래로 유입되어 살균 후 세균이 번식하기 어려운 환경을 조성하고 더 빠른 건조가 가능하게 한다. 아울러 가장 오염되기 쉬운 헤드룸 내부는 탈착식 설계로 원할 때마다 간편하게 분리 세척이 가능해 청결한 관리에 수월하다.

외관은 깔끔한 7가지 투톤 컬러(퓨어 화이트, 차콜 블랙, 다크 그레이, 피치 핑크, 내츄럴 민트, 아쿠아 블루, 라벤더 바이올렛)로 선택의 폭은 넓히고, 모서리의 라운드 각도를 서로 다르게 디자인하여 단조롭지 않은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라이징테크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휴대용 칫솔살균기는 기본에 충실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써 디자인과 휴대성을 중시하는 학생, 직장인 등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단체 생활을 영위하는 젊은 고객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