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음식물처리기’로 주부들 사이에서 유명한 스마트카라가 설날을 맞이해 ‘설프라이즈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카라 홈페이지에서 1월 15일부터 1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스마트카라 PCS-500D(5리터), PCS_350(2리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의 악취, 벌레 꼬임 등으로 크게 고통받는 여름시즌에 판매량이 급증되지만, 일시적으로 음식물쓰레기가 많이 발생하는 명절 시즌에도 판매량이 높아진다. 명절의 경우 음식을 평소보다 많이 만들 뿐 아니라, 음식을 하면서 발생되는 음식물쓰레기 배출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가 적정선까지 가득 차게 되었을 때 작동 버튼 한번으로 악취, 물기, 세균 걱정없이 가루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명절증후군으로 고통받는 가족들에게 선물하거나 주부 스스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이 늘어나고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는 먼저 사용해본 고객들이 음식물쓰레기로 시달리는 부모님 혹은 지인,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경우가 많다” 며 “이번 설날에는 스마트카라로 행복한 설날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에 설프라이즈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