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1월부터 '신기한나라 놀이의 기적' 캠페인을 시작하고 신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월까지 이어지는 이번 캠페인은 ‘신기한나라’ 프로그램이 다양한 교구를 활용한 100만 가지의 놀이 활동이 가능하다는 점을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3월부터 누리과정이 유아 중심ㆍ놀이 중심 과정으로 바뀌는 만큼 아이들의 주도적인 놀이 활동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신기한나라가 놀이 학습 대표 브랜드인 만큼 아이맞춤 놀이수업을 통해 창의력과 사고력이 커지는 기적 같은 변화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솔교육은 캠페인 기간 동안 ‘4주의 기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기한 한글나라와 핀덴잉글리시 수업교구를 1개월 동안 무료 체험할 수 있으며, 4주 수업 후 불만족 시 4주 이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또한 8주 동안 일주일에 한 번씩 총 8번의 수업 후기를 남기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8주의 기적’ 이벤트도 진행한다. 4주의 기적 수업을 시작한 고객이라면 한솔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솔교육은 체험수업 후 당일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신기한나라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솔교육의 인기 캐릭터를 테마로 한정 출시한 캐치버스, 캐치놀이터 블록을 증정해 놀이 수업 시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체험수업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영유아 기질검사의 기회도 제공한다. 한솔 영유아 기질검사를 통해 아이의 기질과 부모의 양육태도를 함께 검사하며, 결과에 따른 가정양육 및 교육 가이드를 제공하고 아이 성향과 기질에 맞춰 수업을 진행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