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테크 기업 ㈜양유가 만든 퓨전떡 대표 브랜드 청년떡집이 2020년 새해를 맞아 ‘황금떡세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유의 ‘황금떡세트’는 한정수량으로만 판매 예정이다. 특별한 새해 선물을 고민할 때 제격인 세트상품으로, 한 알씩 수작업을 통해 식용 금박을 입힌 ‘황금깨찰떡’을 중심으로 청년떡집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인 티라미슈크림떡 및 인생떡, 마약떡, 로투스비스코프크림떡으로 구성됐다.
특히 개별포장으로 맛과 편의성을 모두 잡은 크림떡 구성 또한 이번 ‘황금떡세트’의 주요 특징 중 하나다. 3종 세트와 5종 세트로 원하는 가격대나 구성에 맞게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월 9~13일 청년떡집 온라인 몰에서는 ‘황금떡세트’ 사전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는데, 이 기간 내 사전주문을 하면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청년떡집 이순영 팀장은 “이번 ‘황금떡세트’는 새해를 맞아 청년떡집의 가장 인기 있는 품목들만 골라 공들여 준비했다”며 “특히 ‘황금깨찰떡’은 손으로 금박을 하나씩, 하나씩 붙이는 정성을 다 해 만든 만큼 새해를 맞아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드리기에 더 없이 좋은 상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떡집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황금떡세트’ 2종 외에도,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 중인 ‘오색떡국떡세트’와 자사몰 단독 최대 5%까지 할인 가격으로 판매 중인 인기세트, 그리고 흑임자 송편 2종세트 1+1 이벤트 등 다가오는 설을 위한 다양한 구성 혜택이 준비돼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