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웹 에이전시 거인소프트(대표 권순일)는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3개 부문 대상 과 2개 부문 최우수상 등 총 5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최근 밝혔다.
거인소프트는 ▲통신서비스분야 대상-현대통신 ▲제품일반분야 대상–아이엔젤 ▲건강기능쇼핑몰분야 대상-오레스트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건설분야 최우수상-가우리안 ▲프랜차이즈분야 최우수상-그루스터디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거인소프트 권순일 대표는 "무엇보다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웹 분야 시상식에서 5개 부문 수상을 해 뿌듯하며 한 해 동안 함께 고생해준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라며 ”앞으로도 지금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다변화되고 있는 웹 환경에 대응하여 고객사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거인소프트는 13년차의 에이전시로 2020년에는 웹사이트 제작뿐만 아니라 브랜딩, 마케팅 분야까지 확장해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로 사업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올해로 16회를 맞았다. 국내 웹 전문가 3500명이 평가위원단으로 참여하여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고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