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NDR(엔디알)이 12월 30일과 2020년 1월 2일에 공팔리터를 통해 체험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많은 관심 속에 브랜드 런칭을 시작한 NDR은 지난 23일 피토A앰플 제품이 24시간 동안 신청자 1000명을 돌파하며 체험 캠페인을 마감한데 이어 26일~29일에는 에키수딩마스크 체험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캠페인을 통해 제공되는 피토A앰플과 에키수딩마스크 제품은 NDR의 대표 라인업으로 피토 A앰플은 달맞이꽃, 마리골드꽃, 수레국화꽃추출물이 함유되어 항산화, 안티에이징, 미백에 효과적이며, 에키 수딩 마스크는 높은 밀착력을 보여주는 천연 대나무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했고 에키네시아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 진정, 수분에 개선 효과를 보여준다.
NDR 관계자는 “NDR은 타임 드롭 기술을 이용한 유효성분과 굿 프리저브 기술을 담은 청정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내가 선택한 오늘의 케어로 20년 후에도 건강한 피부를 지킨다는 컨셉으로 만들어졌으며, 전 성분이 모두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임상 시험과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최소한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나 트러블이 없도록 만들어졌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