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겨울방학은 짧게는 5주에서 길게는 두 달 가량 이어진다. 학기 중 성적이 오르지 않은 학생이라면 겨울방학 공부방법은 새롭게 바꿔볼 필요가 있는데, 평소 집중력이 떨어지고 공부에 흥미를 느끼지 못했던 학생이라면 흥미위주의 스마트학습 방법을 채택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겨울방학을 이용해 중학교 성적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천재교육 밀크T의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은 태블릿PC를 이용해 진행 되는 것으로 학습에 적합한 환경이 조성되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중학교 과목별로 명강의를 펼치는 선생님이 겨울방학 특강과 내신진도 강좌로 다음학기 점수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방학 동안 단계별, 수준별 맞춤학습을 통해 과목별 취약 부분과 보완할 부분 등을 파악하고 학습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해주고, 이 모든 학습은 세 명의 선생님이 학습관리를 도와주고 있어 효율적인 학습계획수립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을 통해 학교 학습 외에 비교과학습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한국사나 한자급수, ToKL, HSK 등의 자격증 강좌와 학습/진로 진단 검사, 자기주도학습 강좌, 진로 진학 정보, 천재북클럽, 미국교과서 읽는 도서관 등이 있다.
한편,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무료체험 신청 시 7일의 학습 서비스와 상담 이용이 가능하다. 또 무료체험 시 기기배송부터 수거까지 무료로 이뤄지기 때문에 학부모들의 부담을 확 줄였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