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FACE ME’의 단체 오피셜 포토와 타이틀곡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공개된 완전체 오피셜 포토에서 베리베리는 같은 스타일의 교복을 입고 시크한 무드로 강렬함을 자랑하고 있으며 또한 각자의 개성을 살린 세련된 스타일링과 함께 자연스러운 포즈로 매력을 극대화 했다.
특히 베리베리는 통일된 스타일과 개성을 담은 스타일링에도 7인 7색의 빛깔을 보여주고 있으며 멤버 모두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모와 남자다움으로 고품격 비주얼 그룹임을 입증했다.
또한, 베리베리의 미니 3집 앨범 ‘FACE ME’의 타이틀곡은 ‘Lay Back’인 것으로 드러났다. 앞서 밝고 청량한 카리스마 콘셉트를 선보인 베리베리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매력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미니 3집 ‘FACE ME’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연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베리베리의 세 번째 미니 앨범 ‘FACE ME’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지만 소외되고 단절됨 속에서 상처받은 청춘들이 자신을 마주하며 자신을 인정하고 사랑하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1월 7일 세 번째 미니앨범 ‘FACE ME’를 발표하고 본격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젤리피쉬
박봉규 son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