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주 예수 성탄을 맞이하여 지난 20일 배용주 경기남부경찰청장, 소강석 새에덴교회 담임목사등 경목회 회원, 회원교회 성도, 남부 경찰청 직원등 3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남부경찰청에서 예수 탄생의 기쁨을 나누는 성탄 축하 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대표기도 이필재 목사(갈보리교회), 사회 이정환 목사(수원성결교회), 설교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 툭별기도 (이선 목사, 김양원 목사, 임석영목사), 성경봉독 김철규 목사(광주교회), 찬양(새에덴교회 찬양대), 환영사 권태진 목사(경목위원장), 축사 주남석 목사(교경위원장), 김영진 목사(경기도 종교 지도자협회 회장), 감사장 수여및 인사말 배용주 경기남부경찰청장, 광고 박봉상 목사(경목실장), 축도 배정길 목사(여주 중앙감리교회), 오찬기도 최요한 목사(남서울 비젼교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배용주 경기남부 경찰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경목위원회의 기도와 하나님의 사랑을 통해 경기도 남부 치안의 어려운 상황들을 무사히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도민이 평안하고 행복하게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사랑이 충만한 경찰이 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성탄을 축하했다.
소강석 새에덴교회 담임목사는 설교를 통해 “그리스도의 나심은 우리들의 죄를 사하기 위함이며 오늘을 사는 우리들은 잘못을 회개하고, 하루 하루를 살아가며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해야 합니다.”라며 오늘 우리는 성탄을 맞아 진정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는 삶이 되도록 해야합니다.”라고 말했다.
강민석 선임기자 kang196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