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오는 27일까지 개발 사업에 필요한 기술업무의 발전과 사업의 적정성 등을 심의하고 자문을 책임지는 기술자문위원회 4기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개모집은 현재 운영 중인 기술자문위원회 3기 위원의 임기가 내년 1월 14일부로 만료돼 진행하는 것으로, 모집 분야는 토목구조, 토질 및 기초, 토목시공, 도로 및 공항, 수자원, 상하수도, 환경, 건축시공, 건축계획, 건축구조, 전기, 기계, 도시계획, 조경, 교통, 기타분야 등 16개의 분야다.
모집인원은 50명으로 교수, 공무원, 연구원 및 기업에서 근무 중인 해당 분야 전문가로 구성되고, 위촉 기간은 내년 1월 15일부터 2년이다. 자격요건은 건설분야 단체 및 연구기관의 임원, 해당분야 대학의 조교수급 이상, 박사학위 소지자 및 석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그 분야에 관한 연구 또는 실무경험이 있는 자, 해당분야의 기술사 또는 건축사 자격을 취득한 후 5년 이상의 실무 경험이 있는 자, 그밖에 위와 동등한 전문지식과 실무 경험이 풍부한 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고양도시관리공사 홈페이지(www.gys.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양도시관리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양도시관리공사 도시전략처(031-929-4917)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