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텐플러스 대표모델로 선정된 방송인 서장훈이 CF 상에서 압도적인 키를 자신감 넘치게 드러내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발육을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CF에서는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키다리아저씨 서장훈이 아이의 성장발달을 고민하는 엄마에게 키즈텐 건강기능식품 솔루션을 제공하며, 성장기 아이에 대한 부모님의 관심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일깨워주고 있다.
연세대학교 전문연구진이 체계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된 키즈텐플러스는 아이들의 뼈 형성과 발달이 폭발적으로 일어나는 골든타임 기간 동안 균형잡힌 성장발육을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영양균형 및 면역기능은 물론 성장기의 뼈형성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자녀의 성장발달 문제로 고민이 많은 부모님들에게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연세생활건강 키즈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 건강 기능식품 제조 기준 GMP가 적용된 시설에서 제조되었기에 안전성을 인정받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며, 2019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된 파워 브랜드이기도 하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에 따르면 “방송인 서장훈은 모교인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의 키즈텐 브랜드 광고 모델 출연료 전액을 연세대 저소득층 후배들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했다 뜻깊은 일을 통해 키즈텐 플러스 제품의 훌륭한 밑거름을 만들어주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 아름다운 선행이 퇴색되지 않도록 차별화된 제품의 경쟁력으로 눈높이가 높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