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씨사이드리조트, 2020년 새해 해맞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19-12-13 15:57

새해 첫날이면 으레 일출과 함께 새 각오를 다지는 일을 꿈꾼다. 하지만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하다 보면 내년을 기약한 채 집에 머무르게 되기 일쑤다. 2020년 새해는 특별한 곳에서 특별한 사람들과 새해 일출을 보면서 희망찬 새해를 맞이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 가운데 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강화씨사이드리조트가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새해 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 1월 1일 새해 일출과 함께 떡국과 루지박스를 제공하는 새해 해맞이 이벤트로 단체 및 개인 500인 한정 예약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새해 해맞이 패키지는 총 3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일출 전 떡국 제공 150매, 일출 후 떡국 제공 150매, 루지 이용 후 답례품 제공 200매 등 선택이 가능하며,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홈페이지 및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관계자는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새해 해맞이는 일반적인 해맞이와는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며 “강화도 길상산 정상에서 서해 바다를 배경삼아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겨울에도 찾아 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눈 동산(썰매 및 레트로 포토존)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21일~25일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산타클로스와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강화씨사이드리조트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