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메가스터디와 함께 ‘빅데이터 수능기출문제집’ 비매품 도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열공다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열공다짐 이벤트’는 12월 9일부터 전국 토즈 스터디센터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성심껏 열공다짐을 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간 내 출석일수가 높은 1000명을 선정해 원하는 과목의 ‘메가스터디 빅데이터 수능기출문제집’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문제집을 받는 1000명의 회원이 ‘빅데이터 기출문제집’으로 열공하는 모습과 문제집 후기를 SNS에 남기면, 맘스터치 햄버거 세트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열공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빅데이터 수능기출문제집’은 메가스터디에서 매년 자신있게 내놓는 기출문제집으로 수능 기출문제의 수험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발된 문제집이다. 자기주도 학습에 최적화된 1시간 단위의 STUDY 구성 및 풍부한 지문과 친절한 해설, 수능 필수 자료집 DATA BOOK 등을 수록하고 있다. 아울러 명문대에 진학한 선배들의 학습 노하우 등 유용한 조언뿐만 아니라, 메가스터디 명강사들의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언제든지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다.
토즈 스터디센터 담당자는 “토즈는 스스로 공부하는 시간을 위한 최적의 공간이다. 메가스터디의 ‘빅데이터 수능기출문제집’ 또한 자기주도학습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토즈에서 공부하는 많은 학생들에게 최적의 조합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2010년 런칭 이래 국내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프리미엄 독서실로 현재 전국 350여개의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2년간의 연구개발(R&D)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유형에 맞는 5가지 유형의 학습 공간 구성을 도입하였으며,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원함으로써, 독서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지난 4월 독서실과 스터디카페의 장점을 결합한 ‘토즈 스터디랩’ 망원센터가 오픈하기도 전에 만석을 달성한 것을 시작으로 원주 개운동, 독바위역, 의왕 오전동, 노량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새로운 공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토즈 스터디랩’은 토즈 모임센터를 시작으로 토즈 워크센터, 토즈 스터디센터 등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선보여온 토즈의 19년간 공간사업의 결정체로, 토즈의 새로운 독서실 창업 모델에 업계와 예비창업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