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현대백화점 면세점에 TS샴푸와 함께 TS제품들이 11월 28일 온&오프에 동시 입점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올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TS모델로 발탁하면서부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온&오프로 전개하면서 판매 채널도 다양하게 구축해 오고 있다. TS제품들은 백화점, 대형 할인마트, 드럭스토어 등 여러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얼마 전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에도 입점하였다. 이렇듯 TS트릴리온은 국내 탈모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 판로 확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면세점에는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외에도 트리트먼트와 컨디셔너 그리고 13가지 걱정성분이 무첨가 되었고 남녀노소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코서트 인증원료가 함유된 ‘TS착한치약’과 NO PPD와 자연유래 추출물로 두피 트러블이 없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TS착한염색’ 등 5가지 제품들이 입점하여 외국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그동안 TS트릴리온은 중국 탈모샴푸 시장 진출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중국 상하이와 광저우 뷰티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였고,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티몰에 브랜드관을 오픈하기도 하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그동안 중국 샴푸 시장 포함 아시아 샴푸 시장을 위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었기에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및 아시아 관광객을 타깃으로 국내 면세점 마케팅을 보다 강화하고 TS제품들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화려한 모델라인업으로 활발하게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