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킨, 국내산 100% 유기농 ‘배도라지 청량한포’ 신제품 출시

입력 2019-12-04 21:36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밸런스킨(BALANSKIN)의 ‘배도라지 청량한포’가 4일 정식 출시됐다.

프리미엄 비타콜라겐으로 이미 이너뷰티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밸런스킨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배도라지 청량한포’는 미세먼지가 많은 날, 찬바람이 부는 겨울철에 기관지와 감기예방에 좋은 자연의 유기농 재료만을 엄선하여 만든 간편한 스틱 형태의 배도라지 농축액이다.

배도라지 청량한포에 사용되는 배는 깐깐한 유기농 재배방식과 특허 받은 농법으로 귀하게 길러낸 기능성 배로, ‘당뇨예방 기능성 농산물 재배’ 특허 인증을 받아 당 걱정없이 먹을 수 있다.

국내산 100%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배도라지 청량한포는 엄격한 유기농 인증 조건을 모두 통과한 배, 도라지, 홍삼, 생강, 수세미, 아로니아, 적작약을 넣어 만들어 안심하고 온 가족이 섭취 할 수 있으며 또한, 정제수, 설탕, 감미료, 색소, 농약, 방부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밸런스킨 관계자는 “매일 하루 한 포, 간편하고 맛있게 챙길 수 있는 배도라지 청량한포는 고급스러운 맛과 패키지로 쌀쌀해 진 겨울, 고마운 분들에게 따뜻함을 선물하기 좋은 건강음료”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밸런스킨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배도라지 청량한포’ 단품부터 세트상품까지 UPTO 20% 할인과 추가 GIF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