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 2019년 감사와 성원의 밤 성료

입력 2019-11-29 14:41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와 강원대 발전후원회(후원회장 김영철 바인그룹 회장)는 지난 25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2019년 강원대학교 감사와 성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강원대 제공.

‘감사와 성원의 밤’ 행사는 한해동안 강원대에 대한 성원과 나눔을 실천해온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학발전기금의 지속적인 조성 기반 구축, 후원자 발굴 및 인적 네트워크 활성화를 모색하기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헌영 총장과 김영철 후원회장을 비롯해 하서현•박용수 전 총장, 김창묵 전 후원회장(동찬기업 회장), 이필현 총동창회장, 김영도 재경동창회장, 조준형 강원대 대외협력부총장, 김제원 강원대 서울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김진태 국회의원, 조인묵 양구군수, 이충수 신한산업 회장, 이희수 신한은행 부행장 등 발전후원회원, 지자체장과 공공기관•단체장 40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1부 행사에서는, 현장 참석자들의 후원금 전달식을 시작으로 ▲김영철 후원회장 환영사 ▲김헌영 총장 감사인사 ▲내외 귀빈 축사 ▲발전기금재단 현황 보고 등이 각각 진행됐다.

김영철 후원회장은 “나날이 발전하는 강원대를 지켜보면서 자부심과 긍지를 느낀다”며 “강원대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대학으로 발돋움하고 훌륭한 인재를 배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헌영 총장은 “올해 우리대학은 캠퍼스 혁신파크 선도사업에 전국 국공립대로는 유일하게 선정된 것을 비롯해 권위있는 세계대학평가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등 대내외에서 우수한 대학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지금까지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으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은철 기자 dldms878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