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베베숲,영유아 브랜드 선호도 조사‘3년 연속1위’

입력 2019-11-28 17:49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브랜드 선호도 조사2019’에서 3년 연속 물티슈 부분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물티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는 여성/주부/육아전문지 베이비뉴스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육아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육아맘·예비맘들에게 올바른 소비 기준을 마련하고자 2013년부터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올해는 약 2641명의 예비맘과 육아맘이 온라인 설문에 참여했으며, 예선을 통해 총 48개 분야에서 소비자의 주관식 응답을 가장 많이 얻은 상위 5개 브랜드를 선정, 5개 브랜드에 대한 객관식 설문으로 최종 순위를 결정했다.

베베숲은 생활용품 분야 중 물티슈 부문에서 지난해(53%)보다 상승한 56.3%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2017년, 2018년에 이어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베베숲 관계자는 “올해에도 베베숲에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대한민국 모든 육아맘,예비맘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소비자분들이 직접 참여해서 선정해주신 만큼 더욱 의미 있고 값진 결과”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아기에게 안전한 제품만을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연구를 지속해오고 있으며, 국내 공인 시험기관은 물론 세계 최대 규모의 시험·검사 기관 인터텍의 피부자극테스트에도 ‘피부 저자극’ 결과를 받아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또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2018년, 3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기도 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