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적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한 BNI코리아가 국내 40번째 챕터인 강남‘미다스챕터’를 오는 12월 4일 라마다 서울호텔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BNI는 각 분야의 사업가ㆍ전문가들의 협업를 통한 사업 성장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비지니스 네트워킹 서비스로, 전세계 70여 개국 26만명, 국내에서만 약 1400여 명의 멤버가 활동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규모의 비즈니스 네트워크 모임이다.
미다스챕터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공진욱 디렉터는 “초대 의장인 이중기 의장을 필두로 멤버들의 적극적인 협업 의지가 강하기에 미다스챕터는 빠르게 체계를 잡아가고 있으며, 가시적인 효과가 빠르게 나올 정도로 향후에는 멤버들의 개개인의 사업역량 강화는 물론 협업을 통한 많은 사업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초대의장인 이중기 의장은 “이번 런칭데이를 통해 현재 미다스챕터의 빠른 성장과 함께 성장의 동력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업종별 독점권한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많은 분들에게 제공해 성장하고 있는 미다스챕터의 멋진 모습을 보여주려고 한다”고 언급했다.
한편 BNI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를 타겟으로 하는 멤버들을 위해 글로벌 네트워킹과 마케팅, 리더십 교육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많은 사업가ㆍ전문가들이 협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문분야 리더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며, “런칭파티 참가 및 BNI 멤버가입 문의는 BNI코리아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고 전해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