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마마!’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로 이름만으로 기대감을 자극하는 김태희, 이규형의 만남은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해 보인다.
극중 김태희는 낙천적이고 오지랖 넓은 5년 차 ‘평온납골당’ 거주자 ‘차유리’를 연기한다. 5년 차 귀신답지 않게 세상 해맑은 긍정 매력의 소유자지만, 아이 한 번 안아보지 못한 아픔에 이승을 떠나지 못하고 있다. 그런 ‘고스트엄마’가 하늘에서 49일간 받아야 할 환생 재판을 뜻밖에 이승에서 받게 되면서, 유쾌하고 뭉클한 환생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죽은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가슴 깊이 묻고 사는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는 다정하고 사람 좋아 보이지만, 첫 사랑이자 아내였던 차유리와 사별 후 성격마저 변해버렸다. 그런 조강화 앞에 생전의 모습 그대로 차유리가 나타나며 그의 인생이 다시 흔들리기 시작한다.
‘하이바이, 마마!’는 현실 공감 스토리에 발칙한 상상력을 더해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5년 만에 돌아온 ‘고스트 엄마’ 차유리(김태희)의 새로운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2020년 상반기 방송된다. 사진제공=스토리제이컴퍼니, 에이스팩토리
박봉규 son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