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에 이어 탁구 대회 출전까지.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하며 자기 관리의 대명사로 알려진 배우 이시영이 바쁜 일상 속 건강한 자기관리를 꿈꾸는 여성들의 든든한 지원자로 나섰다. 최근 광동제약의 프리미엄 다이어트 브랜드 ‘체인지뷰’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것.
이시영은 최근 SNS를 통해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군살 없는 바디 라인과 함께 근육량 26.3%, 체지방률 9.9%라는 놀라운 인바디 측정 결과를 공개한 바 있어 이시영의 다이어트 비법, 식단관리 등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시영은 2011년 전국여자신인아마추어 복싱선수권대회 48kg급, 2012년 회장배 전국 아마추어 복싱대회 여자 48kg급, 2013년 대한아마추어복싱연맹회장배 전국여자복싱대회 48kg급 등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최근에는 탁구 대회에 출전하는 등 건강한 자기 관리를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
한편 이시영은 최근 종영한 KBS 2TV 예능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탁구 대회에 출전하며 ‘만능 여배우의 면모를 뽐냈다.
‘체인지뷰’는 배우 이시영을 통해 건강하고 균형잡힌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안한다. 자세한제품 상담 및 구입 문의는 체인지뷰 홈페이지 및 광동 콜센터 전문 컨설팅을 통해 진행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