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브랜드 세비즈가 아프리카TV 음악 BJ 소개 프로그램 ‘아뮤소(아프리카TV 뮤지션을 소개합니다)’ 27회 음악장인 특집 편을 협찬한다.
오는 22일, 이번 방송은 오후 7시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BJ 최군과 주영스트가 MC를 맡았고 소희짱, 바다새 김혜정, 꿀보스 정진우, 효승, 나교 등의 역대급 음악장인이라고 불리는 BJ들이 호소력 짙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뮤소’ 협찬 제품은 세비즈의 베스트셀러인 블루투스 헤드셋 BT-C01과 블루투스 이어폰 VD9으로 노이즈 캔슬링 및 풍부한 사운드로 호평 받는 제품 2종이다.
또한, 세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협찬 기념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1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협찬 제품 2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적립금도 100% 동시 지급된다. 12월 2일까지만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세비즈는 사운드 가전 외에도 ‘무선 회전 물걸레 청소기’, ’헤파 필터 공기청정기’ 등 현대 생활에 꼭 필요한 우수한 성능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세비즈 관계자는 "음악을 즐기고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세비즈의 베스트셀러 헤드셋과 이어폰을 직접 경험하시길 바라며 아뮤소 음악장인 편을 협찬하게 되었고, 앞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