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미니앨범 ‘As You Wish’로 돌아온 ‘우주소녀’

입력 2019-11-05 14:03

공개된 사진 속 주인공들은 브라운 컬러의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을 뿜어내는 배경에서 블랙과 화이트로 깔끔하게 매치한 승마복을 입고 등장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먼저 설아는 반짝이는 벨벳 재킷을 입고 블랙과 블루의 투톤 헤어 스타일링을 통해 눈부신 미모를 뽐낸다. 여기에 당당하면서도 우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에 기댄 채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드러낸 엑시는 타오르는 듯한 붉은 색의 헤어 컬러로 강렬한 분위기를 가득 뿜어낸다. 또한, 승마복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비율을 자랑한다.

이어 수빈은 차분하고 순수한 느낌을 담은 포토로 앞선 티저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전체적으로 풍기는 따뜻한 톤과 부드러운 감성은 그만의 밝은 아우라를 더욱 배가시킨다.

다원은 금빛 장신구로 화사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밝고 상큼한 외모는 매력을 더했고, 환상적인 비율로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루다 역시 보랏빛의 헤어 컬러로 정면을 응시하며 매혹적인 여신미를 드러냈다. 여기에 반짝이는 보석이 박힌 리본 브로치로 아름다움을 배가시켰고, 도도한 눈빛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발산했다.

은서는 프릴 장신구와 함께 블랙 베스트로 멋을 내 풋풋하면서도 청초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특히 여느 동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새초롬한 표정은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보나는 이제껏 보지 못한 분홍색 헤어 컬러로 역대급 화려한 면모를 드러냈고, 의자에 앉아 무심하고도 도도한 표정으로 시크한 아우라를 한껏 발산했다.

강렬한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다영은 살짝 턱을 괸 채 차갑고도 몽환적인 눈빛으로 성숙미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름은 그간 보여줬던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펼쳤다.

연정은 깔끔한 블랙 재킷 패션으로 맑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 러블리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보여준다.

우주소녀는 승마복을 입고 도도함부터 우아함까지 갖가지 매력을 고루 갖춘 멤버들의 개인 포토 티저로 컴백에 대한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한층 더 성숙해진 아우라는 새 앨범의 음악적 발전을 기대케 한다. 앞서 스케줄러를 통해 예고된 포토 티저 중 단 한 차례의 포토 공개만 남겨둔 가운데, 이후에는 어떤 분위기를 담은 티저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봉규 son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