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 중인 스마트학습 ‘밀크티중학’이 중등영어 훈련과정을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해당과정은 입체적인 중등영어 훈련을 통해 전 영역을 아우르는 공부가 가능하다. 중등영어 쓰기 실력은 물론 독해실력까지 키울 수 있다. 여기에 말하기 듣기, 영작 실력은 덤이다.
특히 영작의 경우 중학교 교과서 교육과정에 따른 예문을 출제하며, 학습생의 수준에 맞는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행평가를 대비한 자유영작도 할 수 있으며, 이 모든 내용은 밀크티 선생님의 체계적인 영어 첨삭이 이뤄지고 있어 중등영어학원 못지 않은 커리큘럼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 주제별로 매월 우수자를 시상하고 있기 때문에 영어에 흥미가 없는 학생이라도 동기부여가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영어 훈련과정에는 단어 암기 단계별 훈련과정과 리스닝 집중훈련 과정도 포함되어 있다. 영단어 암기 과정은 단어가 쉽게 기억되도록 문장과 함께 반복학습을 지향하며, 듣기의 경우 문제 핵심에 초점을 맞춰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천재교과서 장선애 중등영어팀장은 “최근 서술형 평가가 중학교 영어과목까지 확대되고 있어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밀크T는 이러한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영어첨삭을 비롯한 중학영어 훈련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수강 후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생겼다는 후기를 전해오는 학습생도 많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