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페어 코리아 2019’가 지난 31일 서막을 올렸다.
올해 22회째인 ‘지페어 코리아(G-FAIR KOREA 2019)’는 중소기업의 다양한 우수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로 850개 기업, 1200여개 부스 규모로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총 4일간 진행된다.
산소LED 뷰티 전문브랜드 ZWC는 기존의 LED마스크에 산소(O2)케어 기술을 새롭게 접목한 ‘페이스앤마디마스크’ 제품을 주력으로 참가했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기존의 LED마스크에서 단점을 보완하고, 새로운 기술 접목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최근 출시된 신개념 LED 뷰티디바이스로 일반적인 마스크형태가 아닌 돔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 케어가 가능하며 피부 탄력, 피부 광채 개선 도움 등 총 81개 임상시험에서 피부에 대한 폭넓고 다양한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또한 특수 광원렌즈를 통해 빈틈없이 더욱 풍부한 LED관리 효과와 함께 불순물을 제거한 고농도 산소를 피부에 직접 분사해 피부 디톡스를 포함하여 복합적인 전신케어를 가능하게 해주며, 부위별 자동관리 10개 모드, 6가지의 특화된 전문가 관리 매뉴얼 모드를 탑재하여 단순한 버튼 조작만으로도 전문적인 LED 산소 테라피가 가능하여 LED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본 전시회에 참가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기존 LED마스크에서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LED 만으로는 부족함을 느꼈던 피부관리를 고농도 산소 테라피가 보완함으로써 가장 완벽한 피부홈케어 제품으로 평가 받으며,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한편 ZWC는 지페어 코리아가 진행되는 4일간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ZW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시태그와 함께 제품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ZWC 제품 관련 질문을 2개 이상 네이버 지식인에 남기기만 하면 ‘ZWC 아이크리미 골드세럼’을 증정한다. ‘ZWC 아이크리미 골드세럼’은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와 함께 대한피부과학회연구소의 임상시험을 받은 제품이다. 해당 현장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