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보충제 전문기업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코리아’는 옵티멈 뉴트리션(ON) 웨이트 게이너 ‘시리어스 매스’를 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랜비아 옵티멈 뉴트리션(ON) 웨이트 게이너 시리어스 매스는 그 동안 직구로 많은 소비자들이 찾던 제품이었으나 일부 성분의 한국기준 부적합으로 인해 정식수입이 불가능하였다. 이에 GPN코리아는 미국 본사의 지원으로 성분을 재배합하고, 한국 식약처 기준에 적합한 정식 수입제품을 지난 4일 한국 시장에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시리어스 매스는 체중증가나 근육량 증가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밸런스 잡힌 고열량 섭취와 빠른 단백질 흡수로 근력, 체중, 에너지 도움을 준다.
단백질 50g, 탄수화물 235g, 비타민과 미네랄 등 부연료 20가지를 더한 총 1280kcal의 웨이트 게이너 제품이며 고열량 섭취로 운동에너지를 증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글랜비아 관계자는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의 맛을 추가로 확장하는 한편 한국 식약처 기준에 적합한 새로운 제품 라인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한국 소비자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안전하고 건강에 유익한 제품, 나아가 다양한 소비자들의 선택 위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