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옥션(대표 장영수)이 KEB하나은행과 파트너쉽을 맺고 ‘스마트 체인지 서비스 시즌 3’을 지난 10월 1일 오픈함과 동시에 내차팔기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 및 하나멤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마트 체인지 서비스’는 ㈜카옥션을 통해 보유한 중고차를 경매로 매각할 경우, 투명하고 빠르게 내차 팔기가 가능한 서비스이며, 동시에 1금융권의 낮은 금리 오토론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스마트 체인지 서비스 시즌 3’ 이용 고객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문차량평가사의 방문 평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평가는 무료로 진행된다. 접수 후 영업일 1일안에 차량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점과 자동차 경매 전문기업인 ㈜카옥션에서 명의 이전, 차량 인도 등 사후 처리 과정까지 담당해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전화 한 통으로 편리하게 차량을 판매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여기에 고객이 차량 판매를 확정하게 되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주어지는데 차량 판매 시 고객이 지불하던 판매 수수료 1.1%를 면제해주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또 간단한 이용 설문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가로 개인 SNS에 판매 차량의 사진 1장을 포함한 이용 후기를 지정 해시태그(#스마트체인지, #카옥션, #하나은행, #내차팔기)와 함께 SNS채널에 업로드한 후 링크를 공유하면,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월을 추가로 지급한다.
KEB하나은행 공식 파트너로서 스마트 체인지(내 차 팔기) 서비스를 운영하는 ㈜카옥션은 2008년 이후 11년간 ‘국내 주요 여신전문 금융사, 법인’대상 차량매각 위탁 서비스와 ‘일반고객’ 대상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제공해 온 중고차 경매 전문기업이며, 차량의 거래 데이터를 바탕으로 독자적인 통계시스템을 통해 자동차의 현재 가치와 미래 가치를 계산하는 자동차 가치산출 시스템 ‘카스탯’을 서비스하고 있다.
한편, KEB하나은행과 ㈜카옥션이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하는 스마트 체인지 서비스 시즌3와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