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HME 수학경시대회 준비는 스마트 초등인강으로 한 번에

입력 2019-10-20 16:00

천재교육이 주최하는 HME 전국 해법수학학력평가 접수가 한창이다.

내달 1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치러지는 HME 수학경시대회는 같은 달 3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초등학생이나 중학생 자녀의 수학실력을 점검하기 위해 신청하는 학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올해는 작년보다 더 많은 응시생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렇다면 HME 해법수학경시대회를 효과적으로 준비하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수학문제집이나 공부방, 수학학원 등 다양하지만 스마트기기로 공부하는 초등인강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 스마트인강 ‘밀크티 초등’은 기초부터 심화까지 모든 과정을 대비할 수 있는 초등학교 수학 수준별 학습을 제공 중이다.

천재교육 밀크T초등의 초등수학 과정은 스토리텔링 개념학습을 통해 수학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영역별 수학, 유형별문제 풀이, 최고수준 문제풀이 등으로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연산게임을 통해 학생들이 초등기초연산을 탄탄하게 다지게 된다.

실제 천재교육 밀크티초등을 이용해 공부를 한 뒤 HME 수학경시대회에서 지역 1등을 차지한 학습생은 “초등인강을 통해 경시대회 준비를 하고 문제를 풀며 차근차근 실력을 쌓았다. 하루 2~3문제씩만 풀어도 첨삭까지 해주시니 꽤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정규 학습생을 위한 2019 하반기 HME 전국 해법수학 학력평가 혜택을 제공한다. 경시대회 대비 온라인 학습부터 대비 특강, 시험 응시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자녀의 초등학교 수학공부방법을 찾고 있는 학부모들을 스마트인강 밀크티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