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발굴단 출연 백강현, 중학교 공부까지 스마트러닝으로 즐겁게 한다

입력 2019-10-16 21:00

IQ 164의 높은 지능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적 있는 백강현 군. 영재발굴단 방송에 3회 출연하며 더욱 화제가 됐다. 수학부터 과학과 코딩, 작곡까지 섭렵한 강현군은 또 올해 초등학교 1학년에 입학했지만 중학교 과정까지 공부 중이며, 많은 이들에게 수학영재로 통한다.

특히 초등학생이나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강현 군의 공부방법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기도했는데, 이처럼 백강현 군의 스마트러닝 방법으로 알려진 천재교육 밀크티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학영재의 공부방법을 공개했다.

현재 천재교육 밀크티를 시작한지 3년 정도가 된 강현 군은 밀크티로 학교 교과서 내용을 공부하고, 흥미를 가지고 있는 과학과 코딩을 추가 학습한다고 전했다. 현재 천재교육 밀크T중학으로 공부 중인 강현 군은 다양한 책을 읽을 수 있는 천재북클럽 콘텐츠로 높은 독서량을 유지 중이다.

강현군은 “밀크티는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할 수 있다는 점이 좋고, 코딩과 과학 실험의 강의를 쉽고 재미있게 들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워요”라고 장점을 전했다.

강현군 어머니 역시 “전 학년, 전 과목을 초등학원에서 공부하는 것이 쉽지 않았죠. 하다 보면 진도가 안 맞을 수도 있는데, 밀크티초등과 밀크티중학은 과외를 하듯이 집중적인 학습으로 이런 점을 해결할 수 있었다. 비용적인 면에서도 경제적이에요.”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초등과정을 천재교육 밀크티를 이용해 중학교 공부를 하고 있는 강현이를 보며 어머니는 처음에는 걱정이 되게도 했지만 세심한 관리와 체계적인 학습으로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었고 일반학교에도 보낼 수 있었다며, 밀크티에 대한 신뢰를 표현했다.

이처럼 수학영재 백강현 군의 자세한 인터뷰는 스마트러닝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7일의 중학교 공부과정 무료체험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