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 전문 브랜드 더비랩(THE BLAB)이 전국 2천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약국체인 ‘온누리약국’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했다.
더비랩의 대표 제품 ‘더비랩 기억력’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3가지 기능성 소재(홍삼, 오메가3, 옥타코사놀)를 한 알에 담아 복합적인 영양 관리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억력, 눈 건강, 지구력 개선에 도움은 물론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에도 좋아 학업에 지친 학생들과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브랜드 관계자는 “더비랩 기억력 출시 이후 제품의 오프라인 판매처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았다. 온누리약국 입점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수능시험이 가까워짐에 따라 두뇌영양 및 피로개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수능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과 학부모님들께 더비랩이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난 6월에는 수험생들의 멘토 ‘공부의 신’ 강성태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기억력 높아지는 공부법과 함께 더비랩 기억력을 소개하기도 했다. 입소문을 타고 학생들과 학부모 사이에서 더비랩 기억력이 일명 ‘수험생 영양제’로 주목받기 시작했고, 포털사이트 N사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전 연령대로부터의 관심을 증명한 바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