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교육기관인 YBM ECC가 2020년도 영어유치부 ‘Ivy Kids(아이비 키즈)’의 신입생을 모집한다.
Ivy Kids는 YBM 교육연구소가 유∙아동의 이중언어 발달과 창의적 사고력 확장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자체 개발한 영어유치부 프로그램이다. 미국 교과서 수업 및 드라마ㆍ스피치 등 다양한 수업을 통해 영어실력 뿐 아니라 창의성과 인성, 지성을 골고루 갖춘 미래 인재를 양성한다.
특히 전 세계 92개국, 1800여 학교 및 국제학교에서 사용되고 있는 국제표준교육과정(IPC)에 기반해 국제학교의 환경과 동일한 교육과정을 제공함으로써, 단순 개별 지식 학습이 아닌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범 교과적인 주제 중심의 통합 교육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미국 공립 및 국제학교에서 사용하고 있는 독서 프로그램인 SR(리딩 레벨 테스트)과 AR(도서퀴즈) 프로그램을 도입해 아이들의 독서활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또한 세계적인 어린이 서적 출판사인 스콜라스틱에서 만든 e-book도 제공해 학생들의 다독을 권장한다.
YBM ECC 관계자는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Ivy Kids 과정이 학부모님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얻고 있다”며, “본 과정을 졸업하면 이후 영어 영재 프로그램인 Ivy Master(아이비 마스터)과정에서 심화 과정을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특목고, 자사고 및 국제학교 입학도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