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숭실대학교 창업대전 개최

입력 2019-09-23 17:17

숭실대학교(총장 황준성)가 9월 24일(화) 오전 10시부터 8시까지 2019 숭실대학교 창업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숭실대와 동작구청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숭실대 교내에서 창업기업박람회 개회식 및 유명 CEO 특강, 창업 적성검사, 4차 산업 체험 부스, 창업상담, 창업 OX 퀴즈, 스타트업 펌프 창업경진대회 및 S.E.T.A 챌린지 발표 및 시상식, 창업 네트워킹 파티, 기술이전 설명회 및 스타트업 잡페어, 숭실 가을 발명학교(전시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창업대전에서는 입주기업이나 사업화를 진행하고 있는 기업들을 초청, 창업기업 박람회를 개최해 제품 홍보 및 판매, 제품 보완사항 점검 등을 통해 판로 개척 및 시장반응 조사를 가능하게 했다.

이번 행사 중에 잡플래닛 황희승 대표가 ‘창업과 지원 사이’라는 주제로 창업특강을 한다. 취준생, 직장인을 위한 소셜미디어 기업 리뷰 사이트 ‘잡플래닛’의 성공담을 공개한다.

최자영 숭실대 창업지원단장은 “서울 동작지역 창업축제의 장으로 마련된 이번 창업대전은 선배 기업과 후배 기업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창업기업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창업기업 박람회와 기술이전 설명회 및 특강을 통해 창업기업의 마케팅 및 판로 개척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숭실대는 앞으로도 동작구 창업 거점 역할을 강화하며 지역주민과 학생들에게 미래 창업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앞장설 계획이다.

호임수 기획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