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이선빈의 과거 초설렘 가득한 극장 데이트가 공개됐다.
‘위대한 쇼’ 측이 15일(일) 공개한 스틸에는 송승헌-이선빈의 꿀 떨어지는 극장 데이트가 담겨 시선을 단숨에 강탈한다. 20대 시절 송승헌-이선빈의 풋풋했던 연애 모먼트인 것.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블루 컬러의 커플룩으로 맞춰 입은 두 사람의 모습이 상큼 발랄해 보는 이의 연애 세포까지 자극하고 있다.
특히 송승헌-이선빈은 서로를 보기만해도 엔도르핀이 솟아오르는 듯 만면에 미소가 떠나지 않은 모습. 팝콘을 집다 행여나 손이 닿을까 두근거리는 감정을 감추지 못하는 둘 사이에 달달한 기류가 흘러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과연 이렇게 훈훈했던 송승헌-이선빈이 돌연 안타까운 이별을 맞이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욱이 지난 5회에서 “언니가 대한 오빠 밀어내는 게 나 때문인 거 같아서”라는 ‘정수현 동생’ 정지현(강은아 분)의 의미심장한 대사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 이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관심을 높인다.
제작진은 “그 동안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던 송승헌-이선빈의 과거 엇갈린 인연이 공개된다”며 “이선빈이 송승헌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본 방송으로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위대한 쇼’ 7회는 오는 9월 16일(월)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tvN ‘위대한 쇼’ 제공
김기호 hoy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