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온라인 종합쇼핑몰, VIP마켓 리뉴얼 오픈

입력 2019-09-11 09:00

주식회사 브이아이피마켓(대표 윤영오)이 종합 쇼핑몰 VIP마켓을 10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VIP마켓은 TV홈쇼핑과 같이 365일 24시간 간편 전화주문이 가능하며, 카드결제·계좌입금 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신선한 먹거리부터 생활 및 레저용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몰’로써 다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VIP마켓은 간편 회원가입 시스템과 페이코, 네이버페이와 같은 간편 결제 시스템 연동을 통해 처음 이용하는 소비자부터 스마트폰 이용이 어려운 노년층 소비자들도 편하게 제품을 찾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VIP마켓에서는 오는 10월 10일까지 ‘브이아이피’ 오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1명)은 쇼핑몰 마일리지 1백만원, 2등(5명)은 10만원, 3등(20명)은 영화 쿠폰을 증정한다. 영화 쿠폰은 제주도 포함 전국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첫 결제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VIP마켓 회원 가입 후 첫 결제한 고객에 한해서 쇼핑몰 마일리지 2천원과 영화 쿠폰 1장을 모두 증정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