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이 프로골퍼 이태희를 공식 모델로 발탁해 지난 1일부터 신규 CF를 선보였다. 이태희는 2004년 KPGA에 입회, 올해 2019 KPGA투어 제 38회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을 차지한 프로골퍼로 2019년 하반기부터 눈 건강 브랜드 아이클리어의 공식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광고 속 제품인 아이클리어2.0은 종근당건강의 눈 건강 대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아스타잔틴), 루테인,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등 눈에 좋은 성분을 다양하게 함유한 눈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1회 섭취로 눈 조절 긴장 및 이완 속도와 눈 피로도 개선 등의 눈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 역시 7가지 복합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황반색소 밀도 증가, 눈의 시각 명료, 눈 건강관련 지표 개선을 확인했다.
종근당건강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아이클리어의 새로운 CF는 골프 플레이 시 홀과 선수와의 거리, 타격점, 필드의 변수 등 골프선수가 경기 중 고민해야 할 다양한 퍼포먼스가 모두 눈으로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강조하며 눈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짚어주고 있다.
골프, 야구, 사격 등 다양한 스포츠에 있어 동체 시력과 시기능(視機能) 등 눈 건강이 매우 중요한 요소인 만큼 앞으로 아이클리어와 필드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프로골퍼 이태희가 보여 줄 눈 건강에 대한 전문가적 해석이 기대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