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윤산하와 AOA 찬미가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화제가 되고 있는 웹드라마 “사랑공식 11M” 제작발표회에 시청자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해서 전세계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사랑공식 11M”는 한국전파진흥협회의 초고화질(UHD) 차세대 방송용 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인데, 기획 단계부터 전세계 청춘들이 열광할 소재여서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해외배급사와 계약이 체결된 글로벌 콘텐츠이다.
9월 말 개최 예정인 “사랑공식 11M” 제작발표회에 시청자 11명을 초청하는 이번 이벤트는 “사랑공식 11M” 공식 홈페이지에 실릴 메인 포스터를 시청자들이 선정하는 이색 이벤트다.
한국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방식인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사랑공식 11M”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한 이후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 시청자가 제작에 직접 참여하는 기쁨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아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링크 주소이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ang.contents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ove_formula_11m/
이곳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포스터에 투표를 하면,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포스터에 투표를 한 분들 중 11명을 추첨해서 호텔 뉴브에서 개최 예정인 제작발표회에 초청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0일까지이며, 선정된 11명의 SNS ID를 9월 23일에 “사랑공식 11M” 공식 SNS 계정인 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발표할 예정이다.
가까운 거리에서 AOA 찬미와 아스트로 윤산하를 보면서 “사랑공식 11M”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라 시청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박봉규 sona71@kmib.co.kr 사진=KANG CONTENT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