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강남과 이상화가 결혼을 발표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본부이엔티는 29일 오전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 양측은 “강남, 이상화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12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아래는 강남 이상화 결혼 관련 양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본부이엔티입니다.금일 강남, 이상화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남, 이상화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12일(토)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 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강남, 이상화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수 강남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정글의 법칙'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사랑 받았으며 지난해 말부터 귀화를 준비해왔고, 최근 가족과 관련 논의를 끝냈으며 귀화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5㎏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진 가수 강남은 지난 5월 “SNS에 “나도 이랬던 때가 있었는데 6개월 만에 18kg이나 쪄버렸어요. 오늘부터 관리 시작해야지!! 이번에는 요요 안오게 잘 관리하겠습니다”라며 “다이어트 요요 6개월에 18㎏ 쪄. 잡지 화보 찍고 싶어. 오늘부터 시작. 혼자서는 어려워 도움이 필요해”라고 밝히며 다이어트를 선언한 바 있다.
강남은 유재환과 더불어 현재 쥬 비스 다이어트를 통해 15㎏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세 번이나 쓰러졌던 과거와 달리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탄탄한 몸과 복근을 만들고 있는 근황을 공개해 화제였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