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영창은 지난 24일 중국 북경 주중한국문화원에서 2019년 커즈와일 신제품 PC4 런칭 세레머니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HDC영창 김홍진 대표이사, 주중한국문화원 한재혁 원장 및 관계자, 중국지역 주요 전자 대리점 대표, 중국 유명 전자건반 커뮤니티사이트 대표 및 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에 소개된 PC4는 10년만에 공개되는 커즈와일 글로벌 스태디셀러인 PC시리즈의 신작으로 2019년 출시 후 해외 유명전시회 등을 통하여 호평을 받고 있는 최고의 화제작 중 하나다.
PC4는 커즈와일 프리미엄 라인업의 한 축으로서 ‘최고의 아티스트에게 최상의 퍼포먼스 컨트롤러를 헌정’한다는 기획 컨셉으로 개발되었으며, 다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하여 스팩의 진보와 더불어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UI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8월 한국에서 정식으로 런칭된 이후 개별 제품으로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된 행사로서 커즈와일 브랜드 소개, PC4의 주요기능 소개 및 연주, 제품 전시 등으로 이뤄졌다.
행사에 참가한 동호회 관계자는 “커즈와일은 중국에서는 아직 많이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이지만 해외 유명 매체와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통하여 이미 많이 접해왔으며, 특히 이번에 출시된 PC4 제품을 실제로 보고 시연할 수 있어서 매우 흥미로운 기회였다”고 밝혔다.
HDC영창의 김홍진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하여 “한·중 우호와 문화교류의 중심인 주중한국문화원에서 뜻깊은 PC4런칭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고,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부족한 중국시장에서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중국내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판매역량을 집중할 것이다”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