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크리스챤 보디빌딩 선교회(신용연 회장, 개봉장로교회 집사)는 24일 인천 연수구청 연수아트홀에서 ‘2019년 제16회 전국 크리스챤 보디빌딩& 피트니스 선발대회(집행위원장 오영환 선교사) 를 개최했다.
2019년 제16회 전국크리스챤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의 Mr 크리스챤에는 이영민 선수(e.s.gym), Ms 크리스챤에는 이경임 선수(저스트짐)가 영광의 주인공으로 선정되었다. 근육상에는 최희원 선수(강성원짐), 포즈상에는 김성태 선수(토크짐)이 치열한 경쟁끝에 선정되었다. 이 행사는 세계 크리스챤 보디빌딩 선교회가 주관했고 인천광역시 보디빌딩협회, 세계스포츠 선교회, 인천 기독교 보수교단 총연합회가 후원했다. 100여명의 참가 선수들이 하나님의 창조된 몸을 운동으로 아름답게 만들어 하나님의 창조물의 아름다움을 몸으로 드려냈다. 이번대회에는 100여명의 선수들이 보디빌딩, 비키니 피트니스 , 어슬레틱 피지크, 마스터즈, 피트니스 커플, 스포츠모델등 종목에 참가했다.
국가대표 여자 보디빌딩 대표를 역임한 정영애(개봉장로교회 권사)홍보부회장은 참가한 선수들에게 준비한 성경을 나눠주면서 “너는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보이리라(에레미아 33:2-3)라는 말씀처럼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귀한 대회가 되도록 많은 기도로 준비했습니다.”라고 밝히며 “보디빌딩은 벤치프레스, 아령등 운동기구를 사용해 근육을 늘이고 하나님이 창조하신 몸을 아름답게 만드는 건강에 매우 좋은 운동입니다. 앞으로 보디빌딩 운동으로 영육간에 더욱 건강하시도록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강민석 선임기자 kang196021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