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를 맞아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지상파 주말극 시청률 1위를 기록 중인 KBS2 ‘세젤예’ 드라마에 종근당건강 아이커가 공개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종근당건강 아이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한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주원료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리뉴얼을 통해 칼슘, 비타민D, 아연까지 추가해 키성장과 영양균형,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새학기를 맞아 아이의 키성장과 영양균형을 위해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특히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에서 아이커가 공개된 이후 성장기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주고 싶어하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어날 것으로 보여진다.
종근당건강 아이커는 딸기맛 분말 형태로 1일 1회, 1포를 우유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한 딸기맛으로 우유를 싫어하는 아이도 맛있게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종근당건강 아이커 관계자는 “방송에서 아이커가 공개된 이후 제품 구매 및 문의가 급증했다”라며 “딸기맛 분말 형태로 아이들이 간편하고 쉽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아이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관련 정보와 1:1 키성장 전문상담사와의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