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성장기 아이를 둔 학부모들의 키성장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최근 이러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있는 종근당건강 아이커가 키성장 전문가 이수경 박사와 공동연구개발 협약을 체결했다.
아이커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한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아이들의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아이들에게 부족한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이 추가되어 영양균형을 강화 했다.
아이커는 이번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뢰할 수 있는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토탈성장관리시스템을 개발한 이수경 박사와의 공동연구개발을 통해 아이커의 진보된 영양 포뮬러 완성에 힘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공동연구개발은 올해 하반기부터 진행되며, 이수경 박사가 대표원장으로 있는 톨앤핏과의 다양한 Co-Marketing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자녀의 키성장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아이커 관계자 측은 “10년이상 아이들의 키성장 관련 연구에 집중한 이수경 박사와의 협업에 대해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번 공동연구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에 대해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