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썸머 페스티벌 가족캠프 개최

입력 2019-07-29 11:12 수정 2019-07-29 13:07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지난 24일부터 1박 2일간 ‘The Summer Festival 가족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4일 썸머 페스티벌 가족캠프 참가자들과 공단 전윤애 상임감사(맨앞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와 김수은 관장(맨앞줄 왼쪽에서 네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이번 캠프는 자유로운 이동이 어려운 장애 아동 가족에게 일상 밖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활동프로그램으로 가족 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강원도 홍천군 가람리조트 내 워터파크에서 가족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 미니 운동회, 모기 퇴치 팔찌 및 비치백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무더위를 날려 보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공단 전윤애 상임감사는 인사말을 통하여 “아이들이 야외에 나와 밝게 웃는 모습을 보니 해마다 이런 좋은 자리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더욱 든다”며 “모처럼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 바라며, 캠프가 안전하게 잘 마무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 경륜경정 총괄본부는 지난 2016년부터 4년째 ‘The Summer Festival 가족캠프’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공공기관으로서 다양한 기부 및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이은철 기자 dldms878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