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이헬스케어에서 홈페이지 내 한나올코튼 생리대 정기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국내 판매 1위 면생리대 '한나패드'를 제조, 유통하는 ㈜지앤이헬스케어는 지난 5월 일회용 생리대 브랜드인 ‘한나올코튼’과 생리컵 브랜드 ‘한나컵’ 등을 선보이며 여성위생용품 종합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곳이다.
㈜지앤이헬스케어 관계자는 “최근 구독경제로 변화하는 국내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정기배송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 고객들이 번거롭게 구매할 필요 없이 홈페이지 사전 주문을 통해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나올코튼 정기배송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고객이 직접 원하는 사이즈와 수량, 희망하는 배송 날짜를 선택하면 격월에 한 번씩 신청한 날짜에 맞추어 원하는 배송지로 배송된다. 한나올코튼 중형(10P), 한나올코튼 대형(10P) 사이즈 중 원하는 사이즈 및 수량 선택이 가능하며, 정기배송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한달 세트(중형 2팩+대형 1팩) 증정,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또한 정기배송 신청 기간은 6개월에서 2년까지로 선택 기간에 따라 구독자에게 약 4만원에서 1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푸짐한 사은품 혜택 및 높은 편의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국산 일회용 생리대 한나올코튼은 커버와 흡수시트 모두 100% 오가닉 순면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분자흡수지 등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노 샙(NO SAP) 제품으로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프리미엄 생리대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사이드 소수 처리를 통해 생리혈이 옆으로 새는 것을 방지해주는 특징이 있다.
한편, ㈜지앤이헬스케어는 다회용 면생리대를 비롯해 일회용 순면생리대, 생리컵 등 다양한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으며, 여성 위생용품 강소기업으로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