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안성기가 약속한 영화 ‘사자’의 실검 1위 공약은?

입력 2019-07-16 16:30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공식 SNS

배우 안성기와 박서준이 영화 ‘사자’의 실시간 검색어 1위 달성을 위한 공약을 내걸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특별 초대석에는 영화 ‘사자’로 뭉친 안성기, 박서준이 출연했다.

컬투쇼의 DJ 김태균은 영화 ‘사자’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다는 가정하에 공약해달라고 요청했다. 김태균은 “만약에 영화 ‘사자’가 검색어 1위에 오르면 두 분이 한 번씩 스페셜 DJ로 나오면 어떻겠느냐”고 물었다. 이에 박서준은 “제가 컬투쇼에 피해가 되지 않는다면 (출연)하도록 하겠다” 말했고, 옆에 있던 안성기도 “박서준씨도 한다는데 저도 해야 하지 않겠냐”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어 박서준은 “영화 ‘사자’로 또 인사드리게 됐다”며 “배우분들뿐만 아니라 모든 스태프들이 준비를 많이 한 영화다. 여러분께 새로운 신선한 볼거리를 위해서 노력했으니까 많이들 극장 찾아주셨으면 좋겠고 저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안성기도 “이 영화가 저한테 참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4년간 너무 활동을 안 한 것처럼 돼서 많이 잊혀졌다. 이 영화를 통해 동력을 얻어서 앞으로 더 열심히 많은 영화 하도록 할 테니까 ‘사자’ 많이 응원해주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방송 이후 ‘영화 사자’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5위를 기록했다.

오는 31일에 개봉하는 영화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 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송혜수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