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섭, OST ‘온통, 너로물들어’통해 실시간 음원차트 1위 등극

입력 2019-07-08 09:45

가수 변진섭이 부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온통, 너로 물들어'가 카카오뮤직차트 1위를 기록했다.

KBS 2TV에서 방영하는 주말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OST '온통, 너로 물들어'가 8일 오전 9시 기준 카카오뮤직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7일 발매된 '온통, 너로 물들어'는 발라드의 황제 변진섭만의 애절한 목소리와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며 나온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서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할 만큼 많은 시청자와 리스너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온통, 너로 물들어'의 작곡과 편곡은 정우식이 담당해 눈길을 끈다. 정우식은 '내 맘을 알까요', ‘그대를 불러봅니다’ 등 다수의 OST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이력이 있다.

OST 제작사 측은 “이런 큰 사랑을 받게 되어 감사한 마음뿐이다. 앞으로도 진심이 담긴 OST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가요계의 전설 변진섭은 1988년 1집 '홀로 된다는 것'으로 데뷔 후 '그대 내게 다시' '너에게로 또다시'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희망사항' '홀로 된다는 것'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지금까지 대중의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세젤예’는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되어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영된다. 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KG컴퍼니

김기호 hoy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