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세휘가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tvN D Story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시즌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통통한 연애2’는 모태 통통이 여고생 공수린의 러브스토리와 성장 과정을 통해 어떤 모습이건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하는 로맨틱 코미디 학원물이다. 지난 해 공개된 첫 번째 시즌이 누적 조회수 1600만뷰를 기록하고 네이버TV 2018년 4분기 뷰어스 픽에 선정되는 등 1525 여성 타깃층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통통한 연애2’는 네이버 V오리지널과 tvN D의 콜라보 프로젝트 작품이며, 과거 ‘좀예민해도 괜찮아2’ 협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tvN D 웹드라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V오리지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통통한 연애2’를 비롯한 tvN D 웹드라마들이 VLIVE(V앱)의 글로벌 1525 타깃층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통통한 연애2’는 오는 7월 5일 밤 9시 네이버 VLIVE(V앱), 네이버TV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수, 금요일 밤 9시 선공개된다. tvN D Story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7월 12일 오후 7시 릴리즈되며, 매주 수, 금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기호 hoya7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