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친구’ 서장훈 “이 집에 또 올거다” 충격 발언

입력 2019-06-28 16:44

오는 29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의 신규 예능 #집밥천재 ‘밥친구’가 아이들의 편식을 완벽하게 고치는 비결을 공개한다.


#집밥천재 ‘밥친구’는 맛에 일가견이 있는 4명의 MC들이 SNS속 쿡 스타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보고 배우며 음식 이야기를 풀어가는 프로그램이다. 서장훈, 이상민, 한고은의 솔직한 맛 표현과 집밥 천재들의 풍성한 레시피가 관심을 모았다. ‘밥친구’는 지난 6월 22일 첫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화제성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수제’와 ‘공장제’를 구별해내는 예리한 미각의 소유자, 서장훈의 활약이 돋보였다. 6월 29일 방송되는 ‘밥친구’ 2회에서도 그의 거침없는 음식 평가가 펼쳐질 예정이다.


29일 방송에는 약 24만 명의 SNS 팔로워를 자랑하는 ‘지수테이블’의 이지수와 편식 없는 먹방으로 최고 조횟수 89만뷰 이상을 이끌어낸 먹방 남매 로하, 유하가 등장했다.


보통 아이들이 잘 먹지 않는 비지찌개, 가지볶음 등의 음식을 폭풍 먹방하는 그녀의 아이들. 편식 없이 잘 먹는 아이들의 모습에 궁금해하던 4MC들은 음식을 맛보고 바로 고개를 끄덕였다고 한다. 한고은은 “마치 한정식 집에 온듯한 맛”이라며 극찬했다. 까탈스러운 평을 남기기로 유명한 미식가 서장훈은 “처음 와본 동네인데, 이 집을 내가 나중에 찾아올 수 있을까?”라고 말하며 맛에 감탄했다고.


서장훈, 한고은의 끊임없는 감탄과 편식 없는 집밥의 비결을 담은 #집밥천재 ‘밥친구’는 6월 29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스카이드라마와 TV CHOSUN에서 동시 편성된다.


한편, ‘밥친구’는 본방 사수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skyTV 공식 SNS를 참고하면 된다.

박봉규 sona71@kmib.co.kr 사진=스카이드라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