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 전문 기업 ‘패스트캠프’, 원터치텐트 시장점유율 4년 연속 1위

입력 2019-06-26 16:34 수정 2019-06-27 13:56

원터치 텐트 전문기업 ‘㈜아이두젠’의 패스트캠프가 원터치텐트 시장점유율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지난 5월 10일부터 6월 11일부터 진행된 이번 조사는 여론조사 전문 기관 ‘㈜코리아리서치인터내셔널’에서 전국 20~40대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95% 신뢰수준 표본오차 ±3.1%)했다.

이번 조사에서 패스트캠프는 시장점유율뿐만 아니라 디자인선호도, 제품 만족도, 향후 재구매 의향까지 모두 1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배우 조보아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패스트캠프는 초기 모델로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베이직라인부터 돔형태와 와이드 익스텐션으로 사용 공간을 극대화한 오토라인, 야영용 텐트로 우중캠핑, 오지캠핑 등에 포커스를 맞춰 개발한 최고급형 프로라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원터치텐트 추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여기에 확실한 품질 보장을 자랑하는 30일 무상교환 보증 서비스를 실시, 정품 구매 후 30일간 발생하는 어떠한 사고라도 리퍼브 제품으로 무상 교환 가능하다. 단 30일 무상교환보증 서비스는 1회에 한하며, 미사용 제품의 경우에는 새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패스트캠프는 국가 재난 현장에 먼저 사용되는 공식 재난 텐트로 지정돼 행정안전부 MOU 체결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아이두젠 관계자는 “패스트캠프는 쉽고 빠른 설치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한강텐트’, ‘2초완성 텐트’ 등 다양한 별명을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력과 확실한 A/S 서비스를 제공해 원터치텐트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캠프 제조사인 아이두젠은 세계적 아웃도어 생산기지 방글라데시 등에 전용공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브랜드급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