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케이더블유가 베트남에서 OBM 브랜드인 ‘내츄럴 나인(Natural 9)’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피케이더블유는 2017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어워드, 2018 소비자만족지수에서 1위를 수상한 수분트리트먼트 아쿠아큐링의 브랜드인 아쿠아더마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인기를 증명하듯 최근 말레이시아, 베트남, 캄보디아 등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OBM은 브랜드 개발, 패키지 디자인, 연구 및 생산, 유통, 마케팅전략까지 맞춤형으로 진행하는 사업 모델이다. ㈜피케이더블유의 첫 번째 OBM은 헤어제품 ‘씨포뮬러’로 말레이시아, 베트남, 캄보디아, 태국, 한국 5개국에서 런칭되어 성공적인 쾌거를 올렸으며, 두 번째 OBM은 베트남에서 런칭된 ‘내츄럴 나인’이다. 내츄럴 나인은 화이트닝 제품을 선호하고, 하얀 피부에 관심이 많은 베트남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톤업 바디 세럼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내츄럴나인 톤업 바디 세럼은 식약처 인증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이 함유된 2중 기능성 제품이며, 피부 보습에 좋은 알란토인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미백이 필요한 곳을 자연스럽게 밝혀주어 생기를 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무화과추출물, 은행추출물, 뽕나무열매추출물, 석류추출물 등 14가지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영양 부여에 도움을 주어, 한층 만족감을 높인 제품이다. 오랜 시간 퍼지는 우아한 향으로 도포 후에도 향이 오래 지속되어 덥고 습한 기후에 불쾌함보다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피케이더블유 관계자는 “끈적이거나 무겁지 않고 지속력이 좋아 베트남의 무덥고 습한 날씨에도 사용하기 좋고, 얼굴부터 몸까지 바를 수 있는 톤업 제품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베트남 시장에서의 톤업세럼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며 “글로벌 화장품 OBM 전문 회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