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K뷰티(Hy2KB)는 수소마스크팩 '수소 28Days'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를 시작으로 수소치약의 제품 개발도 이미 끝났으며, 수소 연구소에서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수소’는 최근 체내 활성산소(유해산소) 제거를 돕는다고 알려져 H&B(헬스앤뷰티) 시장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우리가 호흡을 하고 활동을 하는 동안 계속 생기는 활성산소는 여러 질병의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
수소 분자는 이런 유해산소(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뷰티 시장에도 관련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수소K뷰티(Hy2KB)는 15년 동안 '전기분해를 이용한 수소발생장치', '고순도 순 수소수 정수장치' 등을 연구 개발하여 독자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수소천국’과 20여 년간 자연친화적인 화장품을 제조해온 내추럴코리아가 함께 설립한 회사다.
이번에 선보이는 수소마스크팩 피부에 붙이수소 '수소 28Days'는 피부세포가 28일을 주기로 재생되는 것을 감안하여 개발됐다. 특히, 피부 속 유해산소(활성산소) 제거를 위해 수소가 물 속에서 빠져나가지 않도록 보존하는 '수소용존 기술력'을 포장지 안에 적용했다는 것이 가장 특징이다.
마스크팩 원단에도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해조류 추출물을 담은 천연 소재의 텐셀 큐프라 마스크 원단을 사용했다.
수소K뷰티(Hy2KB) 홍영호 대표는 “월 70만개 이상의 화장품을 생산하는 전문 설비를 갖추고 있다. 품질 좋은 원료로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을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소K뷰티(Hy2KB)는 수소마스크팩에 이어 곧바로 잇몸과 치아 관리를 돕는 수소치약 ‘닦으수소’를 선보일 계획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